본문 바로가기

나눔이야기~

나눔컴즈 를 소개합니다


안녕하세요 " 나눔컴즈 " 입니다 


오늘은 저희 " 나눔컴즈 " 에 대해 간단히 " 소개 " 하는 시간을 갖을까 합니다 ^^ 



" 나눔컴즈란 ?? " 


살짝 " 눈치 " 가 빠르신분들은 쉽게 아실수 있겠지만 모르는분들을 위해 간단히 알려드릴께요 


일단 " 상호 " 에도 있듯이 " 함께 나누자 " 란 취지로 만든게 저희 " 나눔컴즈 " 랍니다 



" 나눔컴즈 에서 하는일은 ?? " 


일단 저희 회사 " 회사로고 " 를 보면 쉽게 알아 보실수 있지만 간단히 알려 드리면 


" 블로그 . 웹마케팅 . 홈페이지 . 모바일 . 쇼핑몰 등등 " 만들어 주고 관리 해고 있답니다 



므튼


이렇게 저희 " 나눔컴즈 " 에 대해 알아봤으니


이젠 저희 " 나눔컴즈 " 사무실 을 간단히 보여드리겠습니다 

 






< 나눔컴즈 회사로고 > 



저희 " 나눔컴즈 " 출입구에 들어서시면 저렇게 " 회사 로고 " 를 보실수 있답니다 ^^ 


" 참 ~ 친환경 " 적인 분위기와 함께 깔금하고 고급스러운 디자인이랍니다 


완전 멋져 !!  







< 나눔컴즈 피규어 / 01 > 



그렇게 


" 회사 출입구 " 를 지나오면 이렇게 " 피규어 " 들이 있답니다 


개인적으로 완전 " 탐나는 " 것들도 많지만 " 회사 " 소유기 때문에 건들수 없다는게 " 함정 " 








< 나눔컴즈 피규어 / 02 >



그리고 안쪽으로 조금더 들어오시면 이렇게 " 또 " 


" 피규어 " 가 한가득 이랍니다 !!! 으악 !! 


" 피규어 " 를 사랑하는 " 1 인 " 으로서 너무 속상한 일이 아닐수 없지만 


그래도 " 보는것만으로 대리만족 " 하고 있답니다 ㅎㅎ 







< 나눔컴즈 사무실 > 



므튼 


그렇게 들어 오면 이렇게 " 사무실 " 이 딱 !!! 


완전 " 깔끔 " 하죠 ?? 


하지만 


여기서 " 함정 " 은 제가 " 미팅실 " 을 찍지 못했답니다 


이유는 우리 " 멋진 사장님 " 이 계셔서 패스 했죠 ㅎㅎ 


그리고 


이 " 사진 " 을 어제 " 퇴근시간 " 에 찍어서 살짝 어둡게 나왔네요 


거기에 " 팀장님 . 부장님 " 모습만 딱 !!! ㅎㅎ 









< 나눔컴즈 >



므튼


" 요기 " 가 제 자리입니다 


음 .. 제 이름이 제 " 별명 " 이 궁금하시겠죠 ?? 


그러면


꾸준히 놀러오세요 ^^ 


그럼 제가 " 생각좀 " 해보고 " 얼굴사진 " 과 함께 공개 하겠습니다 헤헤 



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 


좋은하루 보내시구요 


앞으로 저희 " 나눔컴즈 "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요 ^^